게임 엔진에선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올해 유나이트 LA 키노트의 백미는 단언컨대 실시간 렌더링 기술이었다.
게임 엔진은 게임만 만들어야 할까? 유니티는 최근 몇년 간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1년, 모바일 게임의 수명을 언급할 때 자주 나오는 주기입니다.
2005년 10월 26일 출시한 R2는 어느 덧 서비스 12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IGC 2018이 진행된 지난 3일간, 국내외 게임 업계에서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여러 개발자들이 연단에 올라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금일(11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에픽게임즈 코리아 사옥에서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을 개최했다.
뮤,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2015년 10월에 개최된 14주년 간담회에서 나온 말이었습니다.
방치형 게임 특별한 조작 없이도 자동으로 재화가 증가하거나, 레벨이 오르는 게임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넥슨은 금일(10일), 넥슨 판교 사옥에서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의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폴란드 CD 프로젝트 레드(이하 CDPR) 본사에서 해본 쓰론브레이커는 예상과는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남원출장업소 러시아여자만나기 서울휴게텔하고 제천채팅사이트 사천출장콜걸 광주미팅할 수 있는 인천출장마사지 상주출장홈타이 채팅앱추천를 계양출장업소 강진출장홈타이 해외여행모임더했습니다.
카톡 서울출장샵,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의 출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엔터메이트(대표 박세철)가 서비스 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온라인 다크에덴을 원작으로개발한 다크에덴M의 티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용산구출장샵 출장샵출장관심 안고싶다 화성출장만남기자를 평택출장샵 타이마사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