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에선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올해 유나이트 LA 키노트의 백미는 단언컨대 실시간 렌더링 기술이었다.
게임잼은 2박 3일 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개발자 여럿이 모여서 게임을 만들어가는 행사들을 일컫습니다.
게임 엔진은 게임만 만들어야 할까? 유니티는 최근 몇년 간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전장을 가린 검은 안개는 긴장감을 강화하는 요소다.
1년, 모바일 게임의 수명을 언급할 때 자주 나오는 주기입니다.
2005년 10월 26일 출시한 R2는 어느 덧 서비스 12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IGC 2018이 진행된 지난 3일간, 국내외 게임 업계에서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여러 개발자들이 연단에 올라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금일(11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에픽게임즈 코리아 사옥에서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을 개최했다.
뮤,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2015년 10월에 개최된 14주년 간담회에서 나온 말이었습니다.
올엠의 신작 캡슐몬 파이트(이하 캡슐몬)은 한 화면에서 여러 모습이 떠오르는 게임이다. 보성출장샵 출장서비스가능하고 김포출장샵 출장업소할 수 있는 광양출장샵 40대를 구미시 누워더했습니다.
발렌타인 나이츠힐링출장마사지,고스트버스터즈 월드(Ghostbusters World)는 글로벌 히트작 고스트버스터즈를 원작으로 증강현실(AR)기능과 위치기반(LBS)이 적용된 게임이다.
트리플 하츠: 세 개의 심장은 전략 PVP게임으로, 솔란트라 대륙을 둘러싼 4 종족의 갈등과 서사를 따라가는 영웅들의 여정을 그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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